클린공장(Clean Factory)의 롤렉스 중국 로렉스 레플리카 시계의 역사는 꽤 오래되었습니다. 2010년 전후로 등장한 눕공장(Noob)이 후로…
광저우 레플리카 도매시장: 꾸이화강과 짠시루 정보 및 가이드
광저우는 중국의 가장 큰 무역 도시로 각종 도매시장들이 밀집해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구하기 위해 광저우를 찾죠.
레플리카 도매시장은 광저우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시장입니다. 전 세계 판매되는 레플리카의 90% 이상은 광저우로 부터 나가죠.
그리고 전 세계의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와 판매하고자 하는 업자들도 모두 이 곳으로 모입니다.
대표적인 시장으로는 레플리카 도매 시장인 꾸이화강과 짠시루 시장이 있습니다.
여담으로 이런 레플리카 시장이 다른 나라에 있었다면 국제 소송이 걸리고 국가에서도 처벌로 제한 했겠지만 중국 광저우 지방정부에서는 외화벌이가 크고 이 시장에서 파생되는 시장의 일자리, 택배 일자리, 공장 일자리의 규모가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방치하고 보여주기식 단속을 하면서 간접적으로 되레 보호하고 있는 상황이죠.
꾸이화강 가방시장
광저우의 꾸이화강은 주로 잡화 및 피혁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가방 도매시장입니다.
이 시장은 하나의 건물에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수 많은 상점들이 모여 하나의 거대한 건물 허브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 해의 신상 명품이 출시되면 이 곳에서도 한 달 내로 바로 출시를 할 만큼 트렌드 반응이 빠릅니다.
한 개의 상점은 하나의 브랜드만 판매하는데, 이런 가게들이 여러 개 모여 얼핏 보면 백화점 같은 느낌도 납니다.
짠시루 시장
짠시루는 신발과 의류 도매로 유명한 또 다른 주요 도매시장입니다.
이 곳은 레플리카 고퀄과 저퀄 신발, 의류들이 수없이 섞여 있어서 거래처를 찾으려면 정말 옥석 가리기로 열심히 시장 조사를 해야합니다.
보통 저퀄리티 제품은 아프리카, 동남아 사람들이 가져가고 고퀄리티 제품은 한국, 일본, 유럽인들이 가져가는 양상이죠.
브랜드는 발렌시아가, 오프화이트 같은 스트릿 명품 브랜드부터 일반 유럽의 루이비통, 셀린느, 샤넬 같은 하이엔드 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스포츠 브랜드까지 거의 모든 브랜드 옷들이 있죠.
폴로나 헤지스 같은 중고가의 캐쥬얼 브랜드들도 있습니다.
꾸이화강과 짠시루의 구분
꾸이화강은 주로 가방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반면에 짠시루는 신발, 의류, 시계과 같은 특정 품목에 전문화되어 있습니다.
(짠시루에서 가방을 구매할 경우 저렴한 제품이 대부분이며 꾸이화강에서 신발, 의류, 시계를 구입할 경우 같은 물건을 비싸게 구매하게 됩니다.)
따라서 구매 목적과 원하는 제품의 종류에 따라 적합한 시장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매대행 및 도매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주세요.
- 위챗 : heywhatsup77
- 카톡: milli1004